Power_ball01

파워볼 분석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

어렵지 않은 파워볼 어디서 어떻게 시작하면 될까??

워볼이란?

안전한 파워볼 분석은 베픽에서 즐길 수 있는 파워볼 게임은 5분마다 숫자의 조합을 추첨 하는 방식의 복권으로 결과가 가장 빠른 게임 중 하나이다.

5분 단위로5개의 일반볼과 1개의 파워볼을 추첨하는 게임으로써 1번에서 28번까지의 총 5개의 숫자를 선택한다.

베픽 파워볼 사이트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초보 사용자도 얼마든지 빠르게 게임 방식을 익힐 수 있다. 또한 PC 사용자가 아닌 휴대폰으로 모든지 가능한 시대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베픽 파워볼 분석기를 이용할 수 있다.

워볼 분석 정보

많은 사람들이 파워볼은 순수한 운으로 당점이 된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철저한 분석과 이전 데이터를 통해 당첨에 가까워질 수 있기 때문에 어느 파워볼중계에서 분석 정보를 받느냐에 따라 결과가 상당한 차이를 보일 수 있다.

파워플레이(Power Play) 옵션을 선택하고 당첨될 경우 기본 당첨금의 2배 이상을 받을 수 있다.

파워플레이 옵션은 2·3·4·5·10의 5가지 종류가 있다. 2등의 경우 옵션 종류와 상관없이 2배의 당첨금을 받을 수 있다. 3등 이하는 선택한 옵션 종류에 따라 각각 당첨금의 2배에서 10배까지 받을 수 있다.

워볼분석 제대로 활용하여 하는 법

파워볼 게임 중 일반볼 대/중/소 분석법에 대한 소개입니다. 대중소는 일반볼의 합의 대한 구간이다.

합이 15~64면 소, 65~80 이면 중, 81~130이면 대, 위 숫자들은 파워볼 대중소의 표기 방식이다. 실제로 대중소 게임에서 일반볼 소=언더, 대=오버 그 중 중배당은 언더/오버를 모두 포함해서 나온다.

대중소 패턴을 이용하여, 중배당을 포함하지 않고 가는 방법도 있지만, 처음에는 반드시 중배당을 꼭 포함해서 진행하는 방법 추천한다.

대중소 확률을 확인해보면, 소 또는 대 약 40% / 중은 약 60%로 나와있다. 중배당이 차지하는 비중이 생각보다 높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항상 이런 패턴이 유지되지는 않는다. 확률적으로 봤을때 대중소 중 “중”이 높게 나오는게 맞지만 간혹 생각보다 안나오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기본적인 분석은 필요하다!

파워볼 분석법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가장 적은 리스크로, 꾸준한 수익을 얻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반볼 적중률 높이는 꿀팁!


동행복권 파워볼에서 겉으로 나타나는 결과물은 홀짝, 대중소, 구간 등이지만, 실제로 이 결과들은 일반볼 28개 중 5개의 합으로 판단되어지기 때문에, 제대로된 파워볼분석 예측을 위해서는 일반볼에 대해서 분석하고 예측해야 한다.

일반볼 5개를 모두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 하지만, 일반볼 2~3개는 어렵지 않게 예측할 수 있다.

예를들어, 1~9까지의 일반볼 중 3가지가 반드시 나온다는 분석이 되었을 때 일반볼의 3개의 합은 7+8+9=24가 되며 파워볼분석이 되었을때 일반볼의 3개의 합은 7+8+9=24가 된다.

나머지 두 볼이 운이 없게도 가장 큰 두 숫자가 아농다고 했을 때, 27+28=55 가 된다.

즉, 일반볼 5개의 총합의 최대값은 79로 대중소에서 대의 최소값인 81에 미치지 못합니다. 따라서 1~9까지의 일반볼 3개가 예측이 된다면 대가 절대로 나올 수 없으므로 예측이 매우 쉬워진다.

이미 만들어둔 일반볼 28개에 대한 분석과 알고리즘을 발전시켜 다음회차에 어느 구간의 일반볼이 많이 나올 것인지 예측해낼 수 있습니다. 파워볼분석이 다양하지만! 분석법에 기본이 되는건 역시 ” 파워볼 분석기” 이다.


워볼 당금 확률은 도대체 어느 정도 될까?

1등 당첨금이 무려 1조 9000억 원에 달해 전 세계를 들썩이게 했던 미국 복권 실시간 파워볼의 당첨자가 나왔다. 이번 파워볼 당첨번호는 4, 8, 19, 27, 34, 10(붉은 공)이었습니다. 앞의 5개 숫자는 1부터 69까지의 숫자이고, 마지막 숫자인 파워볼은 1부터 26까지의 숫자 가운데 하나다.

69개의 숫자 중에서 5개의 숫자를 뽑는 경우의 수는 간단한 조합 공식으로 구할 수 있다. 파워볼분석을 해보면69C5= 69!/(69-5)!5! 으로 무려 11,238,513이고 여기에 마지막 파워볼인 붉은 공의 경우의 수인 26을 곱하면 292,201,338로 약 2억 9000만원이다.

미국의 확률 묘사

미국 조지아 공대의 루 레프톤은 파워볼의 당첨 확률을 재미있게 묘사했다. 운동장에 1페니 동전이 놓여 있다고 가정할 때, 눈을 가린 사람이 걸어서 그 동전과 같은 위치에 또 다른 동전을 놓을 확률은 파워볼 당첨 확률보다 15배나 크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당첨 가능성이 얼마나 희박한지 알 수 있다.

이 밖에도 루 레프톤은 수학적으로 복권에 당첨될 확률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생일 숫자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31보다 큰 수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복권 숫자 선택에 수학적인 조언도 남겼다.